OwlTail

Cover image of 책읽는 여자들
Comedy
Leisure
Hobbies

책읽는 여자들

Updated 12 days ago

Comedy
Leisure
Hobbies
Read more

여자들이 모여서 책을 읽습니다. 웃음과 폭소 만발, 그리고 솔직하고 따듯한 대화! 후원 및 광고 문의는 bookswoman21@gmail.com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Read more

여자들이 모여서 책을 읽습니다. 웃음과 폭소 만발, 그리고 솔직하고 따듯한 대화! 후원 및 광고 문의는 bookswoman21@gmail.com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Best weekly hand curated episodes for learning

Cover image of 책읽는 여자들

책읽는 여자들

Latest release on Aug 31, 2016

Best weekly hand curated episodes for learning

The Best Episodes Ranked Using User Listens

Updated by OwlTail 12 days ago

Rank #1: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해 _Ep.1

Podcast cover
Read more

이번 방송에서는 책읽는 여자 해방의춤이 추천한 책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읽어보셨나요? 하루키의 책입니다. 책의 제목이 무척 깁니다.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주인공 다자키 쓰쿠루는 자신에게 아무런 색깔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에 반해 고등학교 시절 만난 그의 친구들은 모두 각자의 매력과 고유한 색깔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자키와 친구들의 관계, 그리고 그 관계의 파행은 다자키 쓰쿠루가 나이가 든 뒤에도, 사회생활을 할 때까지도, 계속 영향을 줍니다. 책읽는 여자들은 이번 방송에서 책을 고르는 기준, 작년부터 이어온 독서 모임에서 받은 영향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하루키의 소설 주인공처럼 각자의 삶에서 자신의 진짜 색깔을 찾아 방황하고 노력해온 과정 등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 책읽는 여자들을 들으시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게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때로는 웃음만발, 때로는 공감과 치유, 때로는 인생에 대한 성찰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Apr 26 2016

37mins

Play

Rank #2: 사랑, 사랑, 사랑! - 책읽는 여자들 : 사랑과 연애의 달인 호모 에로스, 1화

Podcast cover
Read more

에로스? 에로틱? 책 제목이 다소 선정적인데요, 바로'사랑과 연애의 달인 호모 에로스'입니다. 진행자 줄리아, 여대생 송녀, 배우 청춘이 이 책을 함께 읽었습니다. 사랑의 경험에 있어서 역시나 20대와 30대는 생각이 많이 다르네요. 책 읽는 여자들은 이번 책에서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찾았습니다. 시절 인연, 매력, 뜨거움. 그리고 연애를 갓 시작한 20대 여성, 청춘의 고민도 들어볼까요? ------------------------------------- 여자들이 함께 책을 읽고 모여서 이야기합니다. 웃음과 폭소가 만발하는 방송, 공감과 경청의 방송입니다. 때론 책, 삶, 그리고 사람에 대한 여자들의 통찰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음악 BIRD IN HAND, SOLO ACOUSTIC GUITAR / 예술가 : Jason Shaw (http://www.audionautix.com)

Mar 05 2016

27mins

Play

Similar Podcasts

모든 책은 빛난다

천천히, 책 읽기

술책녀(술김에 책 읽는 여자 둘)

어느 남녀의 책읽기

공준호의 책 읽는 라디오

잠들기 전, 한 권의 책

평범한 회사원의 귀로 읽는 책

책으로 행복한 12시

강섬의 유혹하는 책읽기

읽어드림

[KBS] 라디오 문학관

EBS 북카페

책읽는라디오

역사책 읽는 집

[여.사.책]책을 읽어 줄게요, 여자사람입니다.

Rank #3: 책읽는 여자들 : 아티스트 웨이. 1화

Podcast cover
Read more

'책읽는 여자들'에 처음으로 출연한 책읽는 여자, 30대 직장인 야맹증. 이제는 고정 출연자인 20대 책읽는 여자, 대학생 아티스트 송녀와 배우 청춘. '아티스트 웨이'를 함께 얘기하게 되어서 부쩍 신이 난 '아티스트 웨이 매니아'인 진행자 줄리아. -줄리아: 저는 '아티스트 웨이'를 단 하루도 잊은 적이 없어요. 또한 야맹증의 이번 방송 출연은 운명입니다! -청춘: 직업이 배우라서 이 책은 제게 남다르게 다가옵니다. 생각보다 유명한 책이었어요! -송녀: 소수의 특별한 사람들만 아티스트가 되는 걸까? 내가 아티스트라고 불리워질 자격이 있는 사람일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야맹증: 창조성은 인간의 본성이기에, 자신의 직업이 무엇이든 간에, 창조하고 싶은 욕구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린 시절에 좋아했던 것을 찾아보라는 저자의 말에 동감합니다. ------------------------------------- 여자들이 모여서 책을 읽습니다. 웃음과 폭소가 만발하는, 공감과 경청의 방송입니다. 때론 책, 삶, 그리고 사람에 대한 여자들의 통찰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음악 "BIRD IN HAND", "SOLO ACOUSTIC GUITAR" / 예술가 : Jason Shaw (http://www.audionautix.com)

Feb 06 2016

15mins

Play

Rank #4: 책읽는 여자들 : 가족의 발견. 1화

Podcast cover
Read more

또다른 20대의 책읽는 여자, '청춘'이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영원히 청춘이고 싶어 이름이 '청춘'이라는 그녀의 직업은 연기자. 두 명의 게스트 송녀, 청춘, 그리고 진행자 쥴리아. "우리 방송은 책에 대한 방송일까, 책을 읽는 여자들의 삶에 대한 방송일까?" 갑론을박이 이어집니다. 게스트들의 추천과 투표로 선정한 이번 달에 읽을 책은 '가족의 발견'. 20대 책읽는 여자, 송녀에게 가족이란 어떤 존재일까? 그리고 '뉴 보이스' 청춘에게 가족이란 어떤 존재일까? ------------------------------------- 여자들이 모여서 책을 읽습니다. 웃음과 폭소만발, 따듯한 공감과 경청의 방송입니다. 때론 삶에 대한 예리한 통찰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음악 "BIRD IN HAND" , "SOLO ACOUSTIC GUITAR" / 예술가 : Jason Shaw (http://www.audionautix.com)

Jan 10 2016

23mins

Play

Most Popular Podcasts

The Joe Rogan Experience

TED Talks Daily

The Tim Ferriss Show

The Daily

Stuff You Should Know

Oprah's SuperSoul Conversations

Armchair Expert with Dax Shepard

Rank #5: 책읽는 여자들 : 생각하는 여자는 위험하다. 최종회 (4화)

Podcast cover
Read more

20대 책읽는 여자, 송녀에게 책읽기란? 그녀의 깊이 있는 대답! 책 '총,균,쇠' 추천 실패 후에 단독 추천권을 얻게된 30대 책읽는 여자, 해춤(해방의춤)이 추천한 책은? 그리고 그 책을 추천한 이유는? --------------------------- 여자들이 모여서 책을 읽습니다. 웃음과 폭소 만발, 진솔한 이야기, 공감과 경청으로 이어가는 대화. 책과 인생에 대한 그녀들의 생각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책읽는 여자들'을 들으시면, 여러분도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으시게 되는 마법이!

Jan 02 2016

24mins

Play

Rank #6: 연을 쫓는 아이 3부

Podcast cover
Read more

성진, 해춤, 청춘, 송녀 책읽는 여자들은 연을 쫓는 아이들과 함게 각자의 고민, 꿈, 희망을 이야기 합니다. ------------------------------------ 여자들이 모여 책을 읽습니다. 웃음만발, 진지만발, 따듯한 공감. 팟캐스트 책읽는 여자들을 들으시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게 되는 마법이!

Aug 31 2016

39mins

Play

Rank #7: 연을 쫓는 아이 1부

Podcast cover
Read more

이번 책은 연을 쫓는 아이 책읽는 여자들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 여자들이 모여 책을 읽습니다. 웃음만발, 진지만발, 따듯한 공감. 팟캐스트 책읽는 여자들을 들으시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게 되는 마법이!

Aug 15 2016

17mins

Play

Rank #8: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해 _Ep.3

Podcast cover
Read more

20대 책읽는 여자 청춘이 묻습니다. -청춘: 저희는 아직 20대고 겁이 나요. 30대인 줄리아님이 우리에게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30대 책읽는 여자 줄리아는 청춘의 질문에 답합니다. '오로지 너 자신과 진리에 복종하라 (책 인도기행 인용), 원하자 (want what you want), 일을 끝내자, 과거와 화해하자......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은 용기있게 해도 괜찮아.' 라고요. ------------------------------------ 여자들이 모여 책을 읽습니다. 웃음만발, 진지만발, 따듯한 공감. 팟캐스트 책읽는 여자들을 들으시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게 되는 마법이!

May 23 2016

27mins

Play

Rank #9: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해 _Ep.2

Podcast cover
Read more

내 색깔은 무엇일까? 소설의 주인공 다자키 쓰쿠루는 고민합니다. '나에게만 색채가 없구나, 친구들은 다 자기만의 색깔이 있는데...' 책읽는 여자들도 자신의 색깔을 찾지 못해 고민하며 살아갑니다. 때로는 그 색깔을 찾기 위해 주인공처럼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책의 내용에 대한 소개와 여자들의 독후감, 아주 진솔한 이야기! ----------------------------- 팟캐스트 책읽는 여자들을 들으시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게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때로는 웃음만발, 때로는 공감과, 때로는 인생에 대한 성찰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May 04 2016

26mins

Play

Rank #10: 책읽는 여자들 : 생각하는 여자는 위험하다. 1화

Podcast cover
Read more

1. 30대 책읽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해방의 춤', 줄여서 '해춤'. 해충이 아닙니다. 조용한 목소리에서 쏟아져나오는 화려한 어휘들. 그녀의 독서 역사가 궁금합니다. 2. 20대 책읽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송녀. 그녀의 언어는 "0" 개국어. 어린 시절 외국생활, 모국어도 헷갈리고 외국어도 헷갈리지만 생각만큼은 헷갈리지 않는 색깔이 진~한 20대 여성. 3. 30대 책읽는 여자 2 쥴리아라는 이름의 그녀는 이 방송의 진행자. 송녀와 해춤이 증언(?)하는 진행자 쥴리아의 못말리는 캐릭터는? --------------------------- 여자들이 모여서 책을 읽습니다. 웃음과 폭소 만발, 진솔한 대화, 경청으로 이어가는 대화, 때로는 인생과 책, 그리고 인간에 대한 예리한 생각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책읽는 여자를 들으시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으시게 되는 마법이!

Dec 14 2015

33mins

Play